한국 정부를 아무렇게도 까도 되고 무시해도 되는 합바지 정도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군요. 그런다고 본인이 민주 시민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까지 오는 데 많은 분들의 희생과 노력이 있었습니다. 그 동안 뭐 하셨는지 불쑥 나타나서 미국 식민지다. 이러면서 한국 정부를 부정하시면 안 됩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