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폐회원 1만명중에서 댓글 게시글
활동하는 회원은 대략 200백여명?
묻지마 까대기 80%
빠대기 10%
중간 5%
카페에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현시국을 부정하는 사람이 많군요
문제인 ? 문똥 ?
카페에 정론은 없고 사사건건 까대기
해야만 정론이 되는 분위기는 뭐인지
지금까지 진행되는 과정도 무시하고
524 북여종업원 미군철수 주장하고
부터 처리하란 생각은 국제관계 다
무시하고 처리해서 남북관계 파탄나길
바라는 자들이라 보는데
815 이산가족상봉 협의되었지요?
언제 죽을지 모를 이산가족상봉이
12명 북여종업원 보다 시급하다 생각한다.
박근혜 똥싼거
판문점선언 이행은
번개불에 콩구워 먹듯이 할수가 없다는 것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6.23
-
답글
(주어 있음)
난 내 새끼가 납치 되면 스트래스 받아 머리가 다 빠질 것 같은데..
난 내 새끼가 행방불명 되면..ㅠㅠ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6.24
-
답글
<시>
소크라테스
(소)_ 소리 소문 없이도 뻗어나가는 사업들이여
(크)_ 크레인 동음보다 질겁할 저 땀방울들이여
(라)_ 나태와 무노동은 단결을 가로막는 요소들
(테)_ 테두리 안팎서 평화를 달구는 애국자들아
(스)_ 스스로 건설하는 그대들을 조국은 아노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6.24
-
답글
시사맨님 말씀을 보니 이해가 되는군요
하두 까대니 반론하는 회원이 10%
ㅎㅎ 진짜 그럽니다 기다려보자는 마음으로
사실저도 기다리는 심정인데 카페가 하도
까대기 하니까 반발심리로 그랬거든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까대기 분위기니
당연히 그래야 하는 줄 알고 손구락
장난식으로 정론도 없이 까는 회원들
많다는 것 인정됩니다
또한 통진당 이하 야당쪽 지지하는
회원들 많다는 것도 이해가 되구요
시사맨님 말씀을 들어보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23
-
답글
빠대기가 10퍼나 됩니까? 직접적으로 먼저 빠대기 하는 글 본 적이 없습니다.
단지 하도 허황되게 까대니까 반론을 하는 사람이 10퍼 정도 되려나 봅니다.
댓글에 정론은 거의 없습니다. 댓글에 그야말로 본인들 밑바닥을 다 드러냅니다.
카페지기가 이 카페는 민주당이나 문 통 빠는 사이트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이 선언이 아마도 까대기들한테 막 까도 되는구나라는 시그널을 줬나 봅니다.
예전에 북에 대한 정보가 1도 없던 시절 이 카페는 등불 같은 존재였습니다.
지금은 예전 국민당 지지자, 통진당 계열 지지자들의 감정 배설 활동이 많아 보이네요.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6.2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