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카폐회원 1만명중에서 댓글 게시글
    활동하는 회원은 대략 200백여명?
    묻지마 까대기 80%
    빠대기 10%
    중간 5%

    카페에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현시국을 부정하는 사람이 많군요
    문제인 ? 문똥 ?

    카페에 정론은 없고 사사건건 까대기
    해야만 정론이 되는 분위기는 뭐인지

    지금까지 진행되는 과정도 무시하고
    524 북여종업원 미군철수 주장하고
    부터 처리하란 생각은 국제관계 다
    무시하고 처리해서 남북관계 파탄나길
    바라는 자들이라 보는데

    815 이산가족상봉 협의되었지요?
    언제 죽을지 모를 이산가족상봉이
    12명 북여종업원 보다 시급하다 생각한다.
    박근혜 똥싼거

    판문점선언 이행은
    번개불에 콩구워 먹듯이 할수가 없다는 것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6.23
  • 답글 (주어 있음)
    난 내 새끼가 납치 되면 스트래스 받아 머리가 다 빠질 것 같은데..
    난 내 새끼가 행방불명 되면..ㅠㅠ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6.24
  • 답글

    <시>


    소크라테스



    (소)_ 소리 소문 없이도 뻗어나가는 사업들이여

    (크)_ 크레인 동음보다 질겁할 저 땀방울들이여

    (라)_ 나태와 무노동은 단결을 가로막는 요소들

    (테)_ 테두리 안팎서 평화를 달구는 애국자들아

    (스)_ 스스로 건설하는 그대들을 조국은 아노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6.24
  • 답글 시사맨님 말씀을 보니 이해가 되는군요
    하두 까대니 반론하는 회원이 10%
    ㅎㅎ 진짜 그럽니다 기다려보자는 마음으로
    사실저도 기다리는 심정인데 카페가 하도
    까대기 하니까 반발심리로 그랬거든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까대기 분위기니
    당연히 그래야 하는 줄 알고 손구락
    장난식으로 정론도 없이 까는 회원들
    많다는 것 인정됩니다

    또한 통진당 이하 야당쪽 지지하는
    회원들 많다는 것도 이해가 되구요
    시사맨님 말씀을 들어보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23
  • 답글 빠대기가 10퍼나 됩니까? 직접적으로 먼저 빠대기 하는 글 본 적이 없습니다.
    단지 하도 허황되게 까대니까 반론을 하는 사람이 10퍼 정도 되려나 봅니다.

    댓글에 정론은 거의 없습니다. 댓글에 그야말로 본인들 밑바닥을 다 드러냅니다.

    카페지기가 이 카페는 민주당이나 문 통 빠는 사이트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이 선언이 아마도 까대기들한테 막 까도 되는구나라는 시그널을 줬나 봅니다.

    예전에 북에 대한 정보가 1도 없던 시절 이 카페는 등불 같은 존재였습니다.
    지금은 예전 국민당 지지자, 통진당 계열 지지자들의 감정 배설 활동이 많아 보이네요.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