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원하면 협력한다""단순 사고였다"https://youtu.be/HAJx0J-joCc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6.25 동영상 답글 사실을 알려고 하면 죽는다는?노예근성이 쩌러./발바리보다 더 자존감이 없어요.하다가 죽어야 맞다는걸어떻게 모르지?시키면 하겠지 !노예가 죽어야, 사람이 사는 길.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