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경제] 주진형 "정부는 보유세 인상 겁내.. 일하는 척 할 뿐"http://v.media.daum.net/v/20180625093523738?rcmd=rn이명503과 차이가 없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