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바보이반님 다시 활동하시는
    모습을 바라고 기다립니다.
    게시글 보면서 하루의 생각하는 시간도
    많았는데 모두 사라졌으니 너무 아쉽습니다

    일방적으로 모욕하신 회원들 반성하세요
    왠지 기분이 씁슬하고 우울하군요

    또한 시사평론님께서도 다시활동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6.28
  • 답글 통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지킬 작성시간 18.06.29
  • 답글 [시사평론]님께서는 좋은 글 자주 올려주시고 활동하고 계십니다.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知天命 작성시간 18.06.29
  • 답글 한 사람 두 사람 우리곁을 떠나가네요.
    떠나가는 이들이 꼭 옳은 선택이었는가에 대해선 찬성하지 않지만
    나름 자기들의 의견을 성실히 올리며 활동하신 이들의 떠나감은
    우리 카페가 과연 무엇을 지향하고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줄수 있는가를 보여주지요.

    앞으로 얼마나 많은 이들이 똑같은 전철을 밟을지.....

    카페 회원의 가입자가 제자리를 걷는 이유의 한 면인지도--.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