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
바보이반선생님께서 카페를 그만두시고
그간의 게시글 삭제했나요 ?
오늘 접속하여 알았는데
정론직필 카페는 진실되고 혜안있는
성인은 모두 떠나고 있군요
카페의 좌우에 특정당 옹호하고
편향된 골수 인간들이 난무하니
중심이 흐려지고 있는건가 ?
참 웃기다못해 어처구니 없네
바보이반님 떠나기전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사실을 밝힐테고 응당한 댓가를
치르게 해줄꺼다.
참 웃기게 변질된 카페가 되나보네
ㅅㅂ
리더가 아무리 뛰어나도
좌우 보좌가 무능하면 결국 미래는
황폐되는것 뿐이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6.30 -
답글 마지막 부분에서
리더가 아무리 뛰어나도
좌우 보좌가 무능하면 결국 미래는
황폐되는것 뿐이다!
이말씀에서 매우 공감이 됩니다
모든 것에서 리더의 중요성은
결과와 직결되는 부분이니요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02 -
답글 뛰어난 리더라고 훌륭한 참모가 제발로 오기을 기다려서도 안되고
인재을 쓸줄아는 능력이 필요하다. 작성자 불로초 작성시간 18.07.01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다행이네요. 혼자서 우화등선 하시면 안됩니다..ㄷㄷ...우리들도 좀 데려가셔야 합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6.30
-
답글 정론직필 카페는 진실되고 혜안있는
성인은 모두 떠나고 있군요
---------------
사실관계가 다른 얘기를 함부로 해서는 안됩니다.
진정으로 혜안있는 사람들이....우리 카페를
떠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바보이반님은 떠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