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 ■■■■■ ■■■■■
    [한줄수다]는 일반[게시글] 아래 달린 [댓글]란하고는
    사용용도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한줄수다]는 간단한, 회원들의 안부나 자신의 생각,
    전하고 싶은 [펌]글의 [주소]를 알리는 정도입니다.
    또한, 노출이 많은 곳입니다.

    해서, 직접적으로 다른 회원신상에 관한 글이나
    [다툼]이 될 만한 글을 올린다는 것은 생각해볼 문제입니다.
    ▪▪▪▪▪▪▪▪▪▪▪▪▪▪▪▪▪▪▪▪▪▪▪▪▪▪▪▪▪▪▪▪
    작성자 知天命 작성시간 18.07.01
  • 답글 동감합니다
    특히 운영진급 회원이 조심하지 못하고
    직접나서서 함부로 말하는게 아주 보기가
    민망할 정도입니다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