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밑에 녹두라는 운영자가 쓴 글이 가관입니다.
    "별루 뛰어나지도 못한~~"
    누구를 지칭하는지는 알겠군요.

    카페지기께서는 녹두 같은 흉폭한 사람을 왜 운영자로 두시는 건가요?
    다툼이 있을 수 있고,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만,
    그렇다고 경멸을 하고, 떠난 분에게 침까지 뱉는군요.

    이런 자가 운영자로 꼭 필요한 겁니까?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7.02
  • 답글 정말 웃기는 분이군요
    게시판지기 ?
    얼마나 대다한 사람이기에
    오랜시간 카페에서 게시판을 운영하던 분께
    이런 인간으로써 도리가 아닌 행위를 하고
    있다니 카페 전체를 욕먹이는 모습이 씁슬합니다

    녹두 바보이반 모두 게시판지기였군요
    그런데 왜 이러한 상황이 되었나 ?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02
  • 답글 운영자가 아니라, 게시판지기였군요.
    서로 정치적 견해와 색깔이 다르다고 상대를 모욕하면 안 된다는 건
    아주 기본적인 것입니다.

    다양한 견해를 두느냐, 한 가지 견해만 두느냐.......
    결정은 운영자들의 몫이군요.
    작성자 시사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