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밑에 녹두라는 운영자가 쓴 글이 가관입니다.
"별루 뛰어나지도 못한~~"
누구를 지칭하는지는 알겠군요.
카페지기께서는 녹두 같은 흉폭한 사람을 왜 운영자로 두시는 건가요?
다툼이 있을 수 있고,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만,
그렇다고 경멸을 하고, 떠난 분에게 침까지 뱉는군요.
이런 자가 운영자로 꼭 필요한 겁니까?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7.02
-
답글
정말 웃기는 분이군요
게시판지기 ?
얼마나 대다한 사람이기에
오랜시간 카페에서 게시판을 운영하던 분께
이런 인간으로써 도리가 아닌 행위를 하고
있다니 카페 전체를 욕먹이는 모습이 씁슬합니다
녹두 바보이반 모두 게시판지기였군요
그런데 왜 이러한 상황이 되었나 ?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02
-
답글
운영자가 아니라, 게시판지기였군요.
서로 정치적 견해와 색깔이 다르다고 상대를 모욕하면 안 된다는 건
아주 기본적인 것입니다.
다양한 견해를 두느냐, 한 가지 견해만 두느냐.......
결정은 운영자들의 몫이군요.
작성자
시사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7.0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