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로 알았다
1.한국은 미국의 들러리 국가라는 것을
2.한국은 무엇을 해도 비판의 대상일 뿐이라는 것을
3.현정권 인사들은 수구들 보다 더 비판의 대상인 것을
4.카페의 최고등급회원 일부. 카페지기 일부의 생각은 이러하단 것을
정론직필님 게시글 댓글을 보면서 그동안 줄기차게
비판으로 일관하는 것에 황당. 웃겨서 올려봅니다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05이미지 확대
-
답글 이 땅 어느 때,어느 장소에 가도 언제나 자리잡고 있는 존재들 입니다.
이곳만 예외지 않겠나 하셨다면.....
또 한가지 더한 다면
그래도 이곳은 그나마 좀 나은 곳이라는.....
한참 전보다 많이 부드러워 지고 나아졌음에 희망을......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