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동풍이 부니 미세먼지 없는데, 이래도 중국이 주원인이 아니라고 할껀가요? 어제오늘 사람들이 차 안가져 나갔나요? 어제오늘 화력발전소 가동을 안했나요? 중국쪽 바람만 안불면 미세먼지는 문제없다는게 명확...왜 그런 거짓말을 하는지...중국이 무섭나? 중국원인 99%임 중국이 서해쪽으로 화력발전소 옮기고 공장도 허베이쪽에서 한국서해안 인접지역으로 이동했지요? 짱개들시진핑한테 깨지고 중국북경수도권 미세먼지 감축할려고 서해안 한국인접 지역으로 매연발생공장과 발전소 옮겨서 최근에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해진건데... 중국짱개들 눈치 보는 머저리 정부와관료재벌기득권언론넘들 외노자불체자난민문제도 문제없다고 개소리하고?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7.08
  • 답글 언젠가는 사람의 나라가 되겠죠..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