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원구조까지 5명 남았다..태국 동굴소년 8명 기적의 생환(종합2보)
연합뉴스 입력 2018.07.10 00:14
http://v.media.daum.net/v/20180710001440239?rcmd=rn
-----------
세웛호 사건 당시에도 이렇게 구조했어야 하는데...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7.10이미지 확대
-
답글 당시,
지나가던 유조선, 상선이 밧줄만 걸고 있었어도 침몰하지 않았습니다.
또,
해군에서 구하려고 했는데 못하게 했다죠?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7.18 -
답글 태국 네이비실 "동굴 소년·코치 13명 전원 구조"
연합뉴스 입력 2018.07.10 20:53
http://v.media.daum.net/v/20180710205312403?rcmd=rn
작성자 모닥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7.10 -
답글 태국 동굴소년 3명 추가 구조 총 11명 생환..2명 남았다
연합뉴스 입력 2018.07.10 19:31 수정 2018.07.10 19:59
http://v.media.daum.net/v/20180710193115950?rcmd=rn
작성자 모닥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7.10 -
답글 남의 나라 야그에 10여일 빼놓지 않고
중계뉴스를 내보내는 인도주의적 언론... 작성자 지킬 작성시간 18.07.10 -
답글 잠수요원 둘이 1명 구조..산소통 풀고 통과하는 난코스도
중앙일보 이영희.강혜란 입력 2018.07.10 01:00
http://v.media.daum.net/v/20180710010055668 작성자 모닥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