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뉴스등을 볼때 댓글들을 많이보는데요 어제 어떤뉴스를 보는데 어떤늠이 짧게 이상한 댓글을 달더군요 "일본에 핵전쟁통제기"가 와있다" 고요 네이버 찾아보니 "E-4B"라고 하더군요 근데 원래 일본에 항상 주둔하는건지 최근에 배치된건지 아시는분 없나요??? 군사지식 전문가분 많으신거 같아서요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쫌 껄적지근한 맘이 드네요 사실 아니겠죠????????????????????작성자pchamp작성시간18.07.11
답글모닥불 님/ 2대는 파손되어 수리 중이고 나머지 한 대는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기지에서 overhaul중이라고 나오더군요..나머지 1대가 운용가능 상태인데 어디에 있는지는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가 미국에 있는데 일본에 보낼리는 없을테지요.작성자노래판작성시간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