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혹시말이야 엘리엇과 삼성의 거래가 있다면 말이야? 삼성이 이래된거 피해본거 어느정도 보장해줄테니...액션만 취해달라
    정부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면 언론에서 알아서 분위기 조성해줄거다 너네는 이래저래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니 뭐 이런 꼼수일수도있다고 상상해본다. 이재용이가 배상해야지! 국민연금 손실금도 우리돈이다!국민들에게 배상하라~ 이것도 결국 쥐바기가 싼동이다. 국민들이 미췬소고기 수입반대하고 한미FTA에서 독소조항 ISD 개정하라고 그리이야기했는데...

    엘리엇, ISD 소송.."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에 7.7억달러 손해"
    http://v.media.daum.net/v/20180713144952015?d=y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