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덥군요...그래서 일까.북미관계도...쫌 그렇고.남북도...더불어 그러네요.서로 보여줘'라고 하고...미적미적 거리기만.이열치열로...그냥~화끈하게.한발짝씩 더 나아갔으믄...좋겠습니다.기분이라도 시원하게...햐~회원분들...무더운 날씨에 건강들 잘챙기시고..^^좋은 밤 되시라~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