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참 덥군요...그래서 일까.

    북미관계도...쫌 그렇고.
    남북도...더불어 그러네요.

    서로 보여줘'라고 하고...미적미적 거리기만.
    이열치열로...그냥~화끈하게.
    한발짝씩 더 나아갔으믄...좋겠습니다.

    기분이라도 시원하게...햐~

    회원분들...
    무더운 날씨에 건강들 잘챙기시고..^^
    좋은 밤 되시라~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