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도 못하는 댓글 알바들이 설치고 이곳도 중심을 잃어가게 될테니 운영자는 현실을 직시하시길 조금이나 바라며 ㅡ작성자소크라테스작성시간18.07.23
답글모지리? 이봐요 홍위병씨 어쩌다 여기가 담당 사이트?가 됐는진 모르겠으나. 남들이 까를 하든 말든 댁 집식구나 통제 하세요. 증말 홍위병 표본도 아니고 허구헌 날 고자질이나 쳐 하지 마시고. 댁 글이 드러워서 거칠어 졌네요. .문통을 까는게 그렇게 보기 싫음 일베를 가서 싸우던가. 아! 담당사이트가 여기던가? 작성자그사람작성시간18.07.25
답글그사람
당신은 이곳이 문까 카페가 되기를 바라는 모지라기 아니신가
이곳이 문까 카페가 되야한다는 암묵적 발언을 하고 있는데?
그것도 당신의 착각이 아닌가 당신말처럼 이곳이 문까 카페가 되야한다는 헛소리를 안하면 이곳도 균형있는 카페가 되것지작성자소크라테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7.25
답글까페가 문빠 모임인 줄 아나 봅니다? 그냥 님이 탈퇴 하세요. 협박하지 말고. 서프나 가시던가. 님 정론까페 담당자세요? 완장 차고 고자질 좀 그만 하시구요. 맘에 안드는 글 있음 거기서 반론 하세요. 여기 문통 사이트 아니에요.작성자그사람작성시간18.07.24
답글모두까기
님처럼 빠 정치프레임에 휩쓸리는 모습은 어떻다고 보시요 ?
지금 시기에 수많은 진보인사들 적폐세력에 죽어나가고 있는데 되려 수구들 좋아할 빠타령으로 내부총질이나 하고 계시니 웃기다 못해 한심스럽기까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