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래도 다음 대통은... 이재명이 될 것 같은 삘이...
그랬으면...
독종이니까... 작성자 허행민 작성시간 18.07.24 -
답글 하늘을 욺직여 봅시다.
뭐!!
간절히 원하면 우주도 도와준다니까..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7.27 -
답글 이번 조폭설을 지켜보면서..
다음 대통은 이재명 지사가 먹겠다는 확신이 들기 시작하네요
이재명은 이런일에 상처 받고 좌절하지 않아요
작성자 all1004 작성시간 18.07.25 -
답글 ㅎㅎㅎ...그건 하늘도 모릅니다. 어떤 구도가 될지...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7.24
-
답글 유시민은 레온 트로츠키, 이재명은 이오시프 스탈린... 누가 이기겠습니까? 승부는 뻔한 것이지요. 작성자 허행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7.24
-
답글 이재명 대 유시민!
이렇게 되면 젤로 까깝하지 않을까요?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