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개는 사람과 친하니 먹지 말자? 그게 아닙니다"
    https://news.v.daum.net/v/20180728140323050?d=y

    본기사에 나오는 저사람들은 동물보호단체가 아님. 인종차별주의와 다를거 하나 없는 편협한 사고를 가진 동물차별주의자일 뿐 저것들이 진심으로 동물복지를 생각하는 것들이라면... 개가 깨끗한 사육 환경에서 정상적인 동물 사료를 먹고, 고통없이 도축될 수 있는 법을 만들자고 했을것임근데 그런 법도 무조건 반대, 무조건 식용금지 이런 개소리나 하고 있음 덕분에 개들은 법의 보호도 받지 못하고, 법의 사각지대에서 불법사육, 불법도축으로 고통받고 있음 진짜로 개를 고통속에 살게 만드는 원흉은 저런 동물차별 주의자들 때문임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