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북미중이 종전선언을 위한 회담을 갖는 다네요.
멀게만 느껴지던 종전선언을 오래지 않아 보게될 듯--.
종전선언을 시작으로 미국의 대북제재는 힘을 잃을것이고.....
한 반도에 봄이 오는 건 시간문제일 터--.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7.31 -
답글 조어선언을 안하겠다고 고집하는자들의 인간성은
도대체어찌되어 있는것일까요?.
나쁜사람들입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8.05 -
답글 님이라는 글자에 점 하나를 왜 찍었을까?
누군지 배짱 좋네!!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8.01 -
답글 종전선언하면 할일 없는 미군은 집으로 집단 장기 휴가 가는 것 아닌가요? 군산세력의 방해를 어덯게 넘을까? 작성자 무학 작성시간 18.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