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남북미중이 종전선언을 위한 회담을 갖는 다네요.
    멀게만 느껴지던 종전선언을 오래지 않아 보게될 듯--.

    종전선언을 시작으로 미국의 대북제재는 힘을 잃을것이고.....
    한 반도에 봄이 오는 건 시간문제일 터--.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7.31
  • 답글 조어선언을 안하겠다고 고집하는자들의 인간성은
    도대체어찌되어 있는것일까요?.
    나쁜사람들입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8.05
  • 답글 님이라는 글자에 점 하나를 왜 찍었을까?
    누군지 배짱 좋네!!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8.01
  • 답글 종전선언하면 할일 없는 미군은 집으로 집단 장기 휴가 가는 것 아닌가요? 군산세력의 방해를 어덯게 넘을까? 작성자 무학 작성시간 18.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