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무학님의 댓글과는 전혀 관계없는 글입니다. 님의 의견은 극히 정당하고 바람직하다는.....
골방에 앉아서 세상사 통달한 듯 <다 틀렸느니라!>며 조롱하며 갈 길에 대한 방법이나 방식은 말 못하고 비난과 조롱으로 일관하는 게 보기싫어서 올린 글일 뿐입니다,,,,,작성자한동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8.01
답글본인도 종전선언이 빨리 이루어저,그 후속 조치로 미군철수 같은 사건이 일어나길 누구보다 간절히 바라는 者입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군산세력의 큰 방해 책동이 잇을 것 같아 아래 댓글을 달엇읍니다.아래 본인의 댓글이 마음을 상하게 햇다면 "미안"합니다.작성자무학작성시간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