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은 서프에 온듯한 기분이 드네요ㆍ모른는 닉넴들도 참 많고요게시글 하나 없고 댓글 몇개밖에 없어도 우수회원이고 특별회원이고 그렇더군요ㆍ기준은 잘 모르겠지만요ㆍ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8.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