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소령과 중위가 치고받고..
    이런것들이 군인이라?
    장교들이 이정도니
    사병들은 보나마나 겠죠..
    당나라 군대 인증...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