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령과 중위가 치고받고..이런것들이 군인이라?장교들이 이정도니사병들은 보나마나 겠죠..당나라 군대 인증...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