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북제재 회의론’ 급부상…북핵 저지 타이밍 늦었다?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20&aid=0003085722#유엔제재결의 통과로 뭔가 북에 큰 타격을 줄것같은 말을 하는 가운데 이건 뭔 소리?자본주의식 체제가 아닌 곳을 자본주의식으로 제재하여 무얼 얻겠다는 생각이 개꿈!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