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론직필을 알게된지 10년이 넘었는데 그사이 참 많이도 변했네요ㆍ세상물정에 눈뜨게 해 준 정론직필에 감사합니다ㆍ주인장과 이끌어 가시는 회원분들 모두 두루두루 건승 하시기를 바랍니다ㆍ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7.08.11
-
답글 고참요?ㆍ ㆍㆍ그렇죠ㆍㆍ잔뜩 쫄아서 눈팅만 한 눈팅고참요ㆍㅎ
애 써서 인사 주셨는데 이런댓글 달아 미안합니다ㆍ 작성자 bada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13 -
답글 반갑습니다, bada 선생님.
저는 선생님보다 훨씬 늦어 이제 막 신병교육대 훈련 마치고
자대배치 받은 상병입니다. 어마어마한 고참님이시군요.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