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론직필을 알게된지 10년이 넘었는데 그사이 참 많이도 변했네요ㆍ세상물정에 눈뜨게 해 준 정론직필에 감사합니다ㆍ주인장과 이끌어 가시는 회원분들 모두 두루두루 건승 하시기를 바랍니다ㆍ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7.08.11
  • 답글 고참요?ㆍ ㆍㆍ그렇죠ㆍㆍ잔뜩 쫄아서 눈팅만 한 눈팅고참요ㆍㅎ
    애 써서 인사 주셨는데 이런댓글 달아 미안합니다ㆍ
    작성자 bada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13
  • 답글 반갑습니다, bada 선생님.

    저는 선생님보다 훨씬 늦어 이제 막 신병교육대 훈련 마치고
    자대배치 받은 상병입니다. 어마어마한 고참님이시군요.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