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최악의 댓글이 떳습니다. 아이디는 "까불면 죽어";

    까불면 죽어1시간전

    "저놈들 성주 주민이 아니고 외부에서 온 빨갱이 새끼들인데~ 신분 확인좀 해봐라~
    니들 걸리면 죽는다!!!"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13
  • 답글 성주군민 아니면 사드반대도 못하는 나라?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14
  • 답글 예, 다음 가입해서 댓글 쓴 이력을 보니 총 5개 였습니다. 오로지 성주 사드만으로 댓글 5개 달았고 난리 죽이더군요.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13
  • 답글 애가 아닐까 싶네요..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08.13 '애가 아닐까 싶네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