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질 문
    18대 대선에선
    "국가보안법 폐지 위원회"
    까지 만들어.....

    위원장. 조X원
    부위원장. 전X배
    적극적인 활동을 바랍니다...
    임명장까지 보냈는데
    19대에선 국가보안법에 대하여는 입도
    뻥끗하지 않으니 국뽕법 폐지는 전혀 고려
    대상이 아닌가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17
  • 답글
    또는 악법폐지를 달성 시킨 주체들 역시 역사적 긍지와 자부심이 얼마나 크겠습니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17
  • 답글 탈식민이 멀어 보입니다.
    북미대전 종결이 눈앞이면 얀코가 뽕법 해제 허락하겠지요.
    내치는 몰라도 외치에서는 자주독립이 까마득해 보입니다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7
  • 답글
    네, 아마 문재인 정부에서 <문민, 국민, 참여정부>에서도 하지 못한
    반 시대, 반 인권, 반 통일적인 <국가보안법>을 폐지한다면 역사적일 겁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17
  • 답글 그리고
    양심수 석방

    이석기님 .한상균님.은 국제공인 양심수?로
    공지 되었는데 "촛불민주정부"라는 문정권에서 양심수들을 8.15 특사로 석방하지 않았는지
    박그네 정부가 잡아 가두었는데
    이제부터 문재인 정부가 대물림을 하는게
    흉물스럽지 않은가...
    이명박그네 문 으로 쭈욱 이어질건쥐
    작성자 녹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