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싸움은 좀 더 이어질 걸로 추측합니다만, 직필님 말씀처럼 외통수 이론에 공감합니다. 좀 더 세게 부딪칠 장면이 나올지도 모르긴 하지만, 이번 괌 논쟁으로 봐선 살짝 숙이는게 보이긴 합니다. 사이버 시뮬레이션으로 가겠다는 게 유치원생이 봐도 우습긴 하네요. 저기도 구슬을 근 300(?)개는 모을 때까지 덜 몰아부칠 생각인지도 모르긴 하네요. 이쯤 stop인 걸 보면요. 작성자 청산 작성시간 17.08.20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46
국지전(局地戰)_ 한정된 지역, 지대에서 벌어지는 전투
대치전(對峙戰)_ 쌍방이 맞서서 버팀, 숨고르기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