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좀 기쁩니다.^^
    개인적인 얘기지만 그렇지도 않은 이야기.
    제 가족 중 한 분이 알만한 기업 사장과 부회장을 마쳤는데
    그런 분들 카톡은 대개 맹맹하지만 오늘 전 충격을 받았답니다.

    성주사드반대 유튜브 메인화면이 떴더군요.
    <미국 놈들 몰아내자>라는 이미지요.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저 형님이....... 저 형님 카톡에 어떤 분들이 계신지 모르지만.......
    이 정도 정세라면 우리 모두 지혜롭고 의연하게 받아야겠습니다.

    개인적 얘기 아닌 이 사태가 바로 당면한 민족사적 문제라고 봅니다.
    패배의식 버리고 하나하나 힘을 모아 걸었으면 합니다.

    함께 열어갑시다, 여러분.
    통일 되면 저는 본연의 시를 쓰겠지만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1
  • 답글
    네, 가원짓기 선생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21
  • 답글 그것, 반갑고 기쁜 소식이네요.
    미군은 제발 이 땅에서 속히 꺼져 주세요.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7.08.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