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 6일에 동시발사한 4발 개량형 화성6호가 다이야몬드 탄착점을 이룬게 괌도에 대한
예행연습이라고 판단됩니다ᆞ
그 근거는 4발 동시발사와 다이야몬드 탄착점을 이룬다는거고 고각발사를 했다는 점
추력과 크기만 틀리지 핵탄두를 장착할 수있고 자세제어 등 자율시스템은 동일하다 여겨집니다 ᆞ 이렇다면 탄도미사일 모든 화성 시리즈는 정확도가 상상을 초월하는 1M 이내에 근접하고 고각발사가 가능해 재진입기술이 서방기술을 뛰어넘는 어마어마한 탄도미사일이란겁니다 ᆞ 괌도 근처에 안착되는 날 미국의 패권은 종말을 고할것 같군요
작성자 홈키파 작성시간 17.08.21 -
답글 네 감사합니다 작성자 박쥐찾기 작성시간 17.08.21
-
답글
네, 그렇군요. 홈키파 선생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