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다 잠자는 오밤 중에 떨구면 도쿄에서 피어오르는 핵불구름이 바다 건너 여기서도 보일까요 ???
소리도 쿠르릉 들릴 거 같군요 . . .
기냥 좀 궁금해서요 . . . 작성자정론직필작성시간17.08.22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80
기동전(機動戰)_ 적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재빨리 이동 기동전(饑凍戰)_ 추위와 굶주림을 이겨내는 전투
작성자시사평론작성시간17.08.23
답글ㅎㅎㅎ 저절로 소멸이 되겠지요. 인류의 시비꺼리는 피해가는 것이 상책으로 보입니다. 도전에 대한 응전으로 소거가 된다면 어쩔수가 없겠지요. 인류의 공존공영을 열어가는 주체가 되려면 못난놈 잘난놈 가리지 말고 한배를 타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작성자태허루작성시간17.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