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생각나는 진실 ~
조선에서 괌타격을 한다면 1발 발사할거라
생각한다.
1발 ㅡ 다탄두(기만탄두 포함) 4곳 목표타격 ~
언론에 나와있는 사진에서 특이하게 일직선
그리고 목표는 네군데 ?
거의 가능성 99% 다탄두까지 보여줄듯
미국 너그들 클낫다 ㅡㅡ"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8.23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85
탈환전(奪還戰)_ 빼앗긴 진지, 구역, 지역을 되찾음
협동전(協同戰)_ 둘 이상 부대의 협력태세와 작전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3
-
답글
한호석요?
벌써 직감하시는 분이 계시군요 ㅎ
새벽에 우연하게 생각했는데
역시나 많이 생각하고 있네요
만약 진짜로 된다면
핵소형화, 재진입체 확인, 요격회피,다탄두
미국에 치명적인 상황이 될거에요
기자회견하고 한국을 인질로 잡고서
무기줄테니 조선과 장기전으로 대립하게
만들려는 코쟁이 인간들 ~
조선과 한국의 싸움으로 몰고가고 뒤로
빠지려는 얇팍한 수작에 조선이 넘어갈지
조만간 괌타격 빠르게 할거라고 보이죠?
한국의 현정권은 투트랙 시나리오인지,
조선과 힘대힘으로 대립하다 평화모드로
나갈지 궁금해지네요
문통은 국방력이 있어야 한다고 늘 주장하니
이참에 진실을 알수 있을것 같아요!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23
-
답글
한호석 선생님도 비슷하게 추정을 하셨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23
-
답글
미국의 어제 말폭탄과 동시에 달러강세로
돌아섯죠
조만간 조선에서 미사일 발사한다면
안전자산 초강세로 갈듯해요
엔, 금 강세~
장기적으로 달러약세 트랜드 예상해요
비트코인은 검은돈 자금세탁,투기용으로
사회문제가 점점 심해져서 장차 사라질
것으로 생각되요 위험자산으로 점점
분류되어 비추천해요
조선에서 기만전술로 몇발 더발사 할수도
있다고 생각도 되지만 저는 다탄두 기만탄두
까지 포함해서 한발로 끝장낼듯한 생각이
드네요
틀리면 잠수모드 ㅋ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23
-
답글
나란히 4발 발사 괌도주변에 애워싼 동그랗게 뿌려지는 다탄두가 더 볼만하지 않을까요? 또다시 금값, 비트코인 값 어마어마하게 뛸듯
작성자
홈키파
작성시간
17.08.2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