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대 가기 싫어...EU.케나다에서 난민 신청하는 청년들
http://v.media.daum.net/v/20170826030308339?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26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10
이차전(二次戰)_ 일차 다음의 부수적인 싸움, 두 번째 싸움
이차전(移次戰)_ 전쟁책임자가 이동 중 잠시 멈춰 전황을 살핌
항복전(降伏戰)_ 상대편의 힘에 굴복해줌 (전략전술의 일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6 -
답글 탈남!!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08.26
-
답글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잘못된 교육제도, 뿌리 없는 역사관, 청춘을 방치하는 정치권과 기성세대,
실업으로 설자리를 잃은 청춘 그러나 의무는 가혹합니다.
범법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좋든 싫든 때가 되면 입대 해야지요.
청춘들에게 권리는 없고 의무만 강요하는 헬조선 탈출기 입니다.
좀만 앞을 내다보면 탈북할 이유 없고 해외 난민 신청할
이유가 없는데, 현실적 압박을 견디기에는 역부족인가 봅니다.
작성자 태허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