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선의 방사포 3발 동해로 발사하고
    한국은 대화의문을 열겠다 버티는 것에~

    야당 자유당, 국물당,바른당은 코리안페싱
    떠들면서 조선에 끌려간다 난리군요

    카페회원들 많은데 현정부 비판만하지말고
    조선을 강공으로 친미와 더불어 제재하자는
    야당의 꼬락서니는 비판도 못하나?

    무조건 현정부만 깔건지~
    국물당 당대표되더니 악쓰고
    현정권 남북관계 꼬투리잡네?

    가만보면 현 정론직필 카페에 야당 수구꼴통
    뿌락치 많은것 같은데~

    정작 남북관계 친미로 가자는 야당은 까지도
    않고 남북대화 기조의 현정부만 겁나게 까는
    인간들 거의 뻔하지 않은가?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8.28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34


    유령전(幽靈戰)_ 홀연히 빈껍데기로 싸움
    유령전(踰嶺戰)_ 재, 등성이를 넘어감
    유령전(幼齡戰)_ 어린 나이로 싸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9
  • 답글 타겟은 바꾸기 어려운가 봅니다.
    시간이 지나면,,,그늠그늠이라는 변치 않는 줏대생각들...
    늘 약자의 자리에 있어서인가... 봅니다.

    두려운 거죠...또 바뀌면 된통 당한다는 생각.

    5.18때...집회할때 잡혀갈까봐,,,양복입고 나가서
    동료들은 다 잡혔는데,,, 혼자만 잡히지 않았다고,,,자랑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그런 사람의 말을 곧지곧대로 믿고 따르는 사람도 있네요...이 까페에도.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