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의 방사포 3발 동해로 발사하고
한국은 대화의문을 열겠다 버티는 것에~
야당 자유당, 국물당,바른당은 코리안페싱
떠들면서 조선에 끌려간다 난리군요
카페회원들 많은데 현정부 비판만하지말고
조선을 강공으로 친미와 더불어 제재하자는
야당의 꼬락서니는 비판도 못하나?
무조건 현정부만 깔건지~
국물당 당대표되더니 악쓰고
현정권 남북관계 꼬투리잡네?
가만보면 현 정론직필 카페에 야당 수구꼴통
뿌락치 많은것 같은데~
정작 남북관계 친미로 가자는 야당은 까지도
않고 남북대화 기조의 현정부만 겁나게 까는
인간들 거의 뻔하지 않은가?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8.28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34
유령전(幽靈戰)_ 홀연히 빈껍데기로 싸움
유령전(踰嶺戰)_ 재, 등성이를 넘어감
유령전(幼齡戰)_ 어린 나이로 싸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9
-
답글
타겟은 바꾸기 어려운가 봅니다.
시간이 지나면,,,그늠그늠이라는 변치 않는 줏대생각들...
늘 약자의 자리에 있어서인가... 봅니다.
두려운 거죠...또 바뀌면 된통 당한다는 생각.
5.18때...집회할때 잡혀갈까봐,,,양복입고 나가서
동료들은 다 잡혔는데,,, 혼자만 잡히지 않았다고,,,자랑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그런 사람의 말을 곧지곧대로 믿고 따르는 사람도 있네요...이 까페에도.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8.2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