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대한민국 건국, 1919 시작 1948 완성
    http://v.media.daum.net/v/20170829030959039?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29
  • 답글 참으로 서글픈 민초들의 나라 입니다.
    탈미를 남쪽 민중의 힘으로 쟁취하지
    못한게...모두다 죄인 입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29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37


    상시전(常時戰)_ 임시임의가 아닌 늘 보통적인 싸움
    도량전(度量戰)_ 전우들 능력과 사기를 위한 넓고 깊은 생각과 마음가짐
    참호전(塹壕戰)_ 야전에서 노출되지 않게 파놓은 구덩이에서 싸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29
  • 답글 식민지에 무슨 건국 완성이 있을까?
    썩어 문드러진 서양문명을 받드는 게 건국의 완성일까?
    친미 식민정권을 건국의 완성으로 볼 수가 없다.
    탈식민이 탈미가 완성되는 시점이 건국일이 될 것.
    신 선생도 연세가 드니 옛날 같지 않고 역사를 바라본는
    안목이 퇴화하는 모습이다.
    작성자 태허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