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나라가 이렇게 많은 탄도미사일을 발사할까?
중국기술이니 러시아 기술이니 이란 파키스탄기술이니 떠드는 졷문가들한데 되묻고 싶다ᆞ
윗나라들한데 배운 미사일 후진국이 각종 탄도미사일을 이렇게 많이 발사할 수 있냐?
재진입도 못하는데 감히 미국에게 대들수 있냐? 초등학생도 이렇게 유추할 수있는걸 졷문가들은 아니란다 ᆞ 눈가리고 아웅하면 고철무기 사오는 헛짓거리만 하겠지 작성자 홈키파 작성시간 17.08.29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45
분신전(焚身戰)_ 몸을 태움, 불사름/ 회신전(灰身戰)과 같음
송별전(送別戰)_ 떠나는 병력, 군대를 보냄
조수전(潮水戰)_ 밀물과 썰물을 이용하여 싸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30 -
답글 ㆍ
'대든다'는 단어를 대신할 건 없나?
애가 어른에게 버릇없이 군다는 느낌을 받는데..
뭐 다른 표현이 떠오르지 않는구나.
답답하다.
ㆍ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