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느나라가 이렇게 많은 탄도미사일을 발사할까?
    중국기술이니 러시아 기술이니 이란 파키스탄기술이니 떠드는 졷문가들한데 되묻고 싶다ᆞ
    윗나라들한데 배운 미사일 후진국이 각종 탄도미사일을 이렇게 많이 발사할 수 있냐?
    재진입도 못하는데 감히 미국에게 대들수 있냐? 초등학생도 이렇게 유추할 수있는걸 졷문가들은 아니란다 ᆞ 눈가리고 아웅하면 고철무기 사오는 헛짓거리만 하겠지
    작성자 홈키파 작성시간 17.08.29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45


    분신전(焚身戰)_ 몸을 태움, 불사름/ 회신전(灰身戰)과 같음
    송별전(送別戰)_ 떠나는 병력, 군대를 보냄
    조수전(潮水戰)_ 밀물과 썰물을 이용하여 싸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30
  • 답글
    '대든다'는 단어를 대신할 건 없나?
    애가 어른에게 버릇없이 군다는 느낌을 받는데..
    뭐 다른 표현이 떠오르지 않는구나.
    답답하다.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08.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