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군가에게...
댓글을 썼다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지워버리는것은 참으로 무책임합니다
한동안 참 여러가지를 보여주면서
많은분들께 많은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말은 입에서 나오지만
말은 입이 하는게 아니고
말은 머리가 하고
말은 마음이 하는것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소변 가리듯이
말을 좀 가리고
말이 문장이 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이 물들어가면서
사람도 같이 익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남을 존중하는 글을 쓰게되면
그 때 만나기를 바랍니다
하하하
호호호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7.09.02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80
애원전(哀願戰)_ 소원과 요구를 애처롭게 사정함
흥정전(興成戰)_ 인질, 포로, 무기를 사고 팜/ 가치가격을 유리하게 논함
거래전(去來戰)_ 주고받고 사고 팖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3
-
답글
병이 많이깊으시군요
차차 좋아질겁니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2
-
답글
님은 약간 솔직하게 말하면 광분하는 분이요
님과 상관없는데 구지 이런식으로 광분하는 성격 참 이해가 불가한 분이요
지면 못참는 성격이군요
답변이 늦어서 죄송하고, 해외라 그러니 이해부탁함. 3시간가량 인터넷 먹통이었음.
즐거운 주말을 화내지 말고 스마일하시길 ~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2
-
답글
..................................
병이 깊으시군요
좋아질겁니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2
-
답글
SNIPER 19:38 new
한번 글쓰면 절대 지우지 않는데 ~
글 썻다가 지운 이유가 있다면 충분한 이유가
있을터 알지도 못하면서 껴드시는 이유가
무엇인가 웃음이 나오네 ~
본인에게 댓글 달은적도 없거늘
그러는 분은 요상하게 댓글폭탄 도배를 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고 ~
지나친 관심은 사랑인가 ^^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2
-
답글
관련된 사람이 아니라면
발바리처럼 댓글로 물어뜯지 않겠지요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2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