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과 대화해야 한다.
조선과 미국에 특사파견 말하니~
국회연설에 자한당 불참석, 바른정당 집단퇴장, 대변인 말하는게 거의 전쟁하자는 뜻이네 ~
개XX들 전쟁나면 이것들 제일먼저 해외로 튀겠지?
친미, 친일 뿌락치 인간들아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4이미지 확대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97
중기전(重記戰)_ 전투업무 인수인계 때의 문서나 장부
대기전(待期戰)_ 출동명령을 기다림
대기전(待機戰)_ 위와 같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