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선과 대화해야 한다.
    조선과 미국에 특사파견 말하니~

    국회연설에 자한당 불참석, 바른정당 집단퇴장, 대변인 말하는게 거의 전쟁하자는 뜻이네 ~

    개XX들 전쟁나면 이것들 제일먼저 해외로 튀겠지?

    친미, 친일 뿌락치 인간들아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4 '조선과 대화해야 한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197


    중기전(重記戰)_ 전투업무 인수인계 때의 문서나 장부
    대기전(待期戰)_ 출동명령을 기다림
    대기전(待機戰)_ 위와 같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