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녹두 선생님의 (범민련 남측본부에 대한)
후원사항의 짧은 글 잘 보았습니다.
저녁이후 여러 회원님들께 <후원>,
즉 <재정>문제에 대한 몇 가지 저의 제안을 짤막하게나마 말씀드릴까합니다.
조선처럼 무슨 <중대발표>는 아니나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중대발표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4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01
초기전(超期戰)_ 정해진 기간을 넘기는 싸움
초기전(抄記戰)_ 전략전술 중 필요한 부분만 뽑아서 적음
초록전(抄錄戰)_ 위와 같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4 -
답글
우리 남쪽도 <중대발표>가 한 번쯤 있어야 무언가 통일의 파고가 솟구치리라 봅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4 -
답글 중대발표 떨리네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