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당 "김정은 참수하자" vs. 전문가 "北 보복있을 것"

    http://v.media.daum.net/v/20170904145206142?f=m

    현실을 모르는 쓰레기정당 ~
    MBC 김장겸 살리려고 국회 보이콧하는
    것들 박근혜정권 부역자 인간들이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있으니, 조선과 전쟁하자
    설치고 뭐이런 썩을 것들이 ~

    집안에 친미,친일 인간들이 바글바글하는데
    뭣인들 재대로 될까.
    자한당사에 한방 날려버려주라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5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07


    속기전(速記戰)_ 빨리 적기/ 음어(암호)전에 필요
    속기전(俗忌戰)_ 항간에서 꺼리는 사업을 함
    비축전(備蓄戰)_ 만일의 상황에 대비하여 모아둠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6
  • 답글 썩은내 진동하는 정치권 버러지들
    한민족의 미래를 걱정하기 보다.
    친미 꼭두각시로 저런식히들 명예와 부를
    챙기려 하는 개XX들

    저런것들을 찍어준 인간들 그냥 구뎅이
    파고서 좀 들어가라 화병나겠다. ㅡㅡ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5
  • 답글 아 저두 열받아서 도저히 뉴스를 볼수없어서 한줄수다 에 들어왔네요
    어휴 진짜
    위급한 상황이 만약에 된다해도 자한당과 그 추종세력은 샥 더망가고 뒤에서 배신 작당할거 같네요
    으휴 제들 어떻게 않될까요 진짜~~
    작성자 pchamp 작성시간 17.09.05
  • 답글 자한당 뿐만 아니죠..
    그들이야 원래 그런 족속이라
    하지만 여당도.정의당.도 똑같고 거기다
    총독은 더하죠..
    어제.오늘 쏟아낸 얘기보면 가관이죠
    거기다 왜나라와도 손잡고..ㅋㅋ 재미있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