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술핵무기급 탄두중량 2t '괴물 미사일' 개발한다.
http://v.media.daum.net/v/20170905141104836?f=m
자주국방 외치더니 give and take 였었나 ?!
일본은 가만있을까. 쪽바리 안달나겠다.
사드보다 더 심각하게 중국은 생각할듯 ~
이전에 예상한데로 남한에서는 강대강전력으로
조선과 거의 흡수통일을 원하지 않겠다는 오판을 하는건지.
조선과 강대강으로 간다면 미국은 외통수일텐데 투트랙인지, 현정부 오판인지 알수 없어서
헷갈린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5
이미지 확대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08
분산전(分散戰)_ 부대가 각자 갈라져 흩어짐
분산전(奔散戰)_ 달아나 뿔뿔이 흩어짐
거점전(據點戰)_ 중요한 작전의 근거지에서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6
-
답글
원래 군사무기 구매후 핵심 기술도 도입해서 기술전수를 받는 것이 한국형 icbm만드는 빠른 길입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9.05
-
답글
탄두중량해제로 전술핵무기급 버금가는
미사일 개발이 가능하다는 의미인데요
그러니 미사일주권 회복했다는 말까지 하니요
전술핵무기는 현정권에서는 반대를 분명하게
했고(자한당,바른당 주장) 현실적으로 불가능 할꺼에요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5
이미지 확대
-
답글
전술핵무기를 개발한다가 아니라 미국에서 들여온다는 것을 다른표현으로 꼼수 처리.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7.09.0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