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술핵무기급 탄두중량 2t '괴물 미사일' 개발한다.
    http://v.media.daum.net/v/20170905141104836?f=m

    자주국방 외치더니 give and take 였었나 ?!
    일본은 가만있을까. 쪽바리 안달나겠다.
    사드보다 더 심각하게 중국은 생각할듯 ~

    이전에 예상한데로 남한에서는 강대강전력으로
    조선과 거의 흡수통일을 원하지 않겠다는 오판을 하는건지.

    조선과 강대강으로 간다면 미국은 외통수일텐데 투트랙인지, 현정부 오판인지 알수 없어서
    헷갈린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5 '전술핵무기급 탄두중'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08


    분산전(分散戰)_ 부대가 각자 갈라져 흩어짐
    분산전(奔散戰)_ 달아나 뿔뿔이 흩어짐
    거점전(據點戰)_ 중요한 작전의 근거지에서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6
  • 답글 원래 군사무기 구매후 핵심 기술도 도입해서 기술전수를 받는 것이 한국형 icbm만드는 빠른 길입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9.05
  • 답글 탄두중량해제로 전술핵무기급 버금가는
    미사일 개발이 가능하다는 의미인데요
    그러니 미사일주권 회복했다는 말까지 하니요

    전술핵무기는 현정권에서는 반대를 분명하게
    했고(자한당,바른당 주장) 현실적으로 불가능 할꺼에요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05 '탄두중량해제로 전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전술핵무기를 개발한다가 아니라 미국에서 들여온다는 것을 다른표현으로 꼼수 처리.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7.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