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년간 정말힘들게 버텨왔는데 앞으로 5년은 더 힘들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완전히 속았다. 나라를 팔아먹어도 새누리당 지지하겠다는 어느 인터뷰를 봤는데 똑같은 사람이 이 카페에도 몃명 있네요. 사드배치는 우리나라에 치명적인 손해와 미국일본에 막대한 이득을 주는 매국행위라고 생각하는데 안그런가요? 대선전에 야당에서 그렇게 반대하더니 정권잡으니 도로아미타불 되네요. 작성자철이와미애작성시간17.09.07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25
청강전(淸江戰)_ 맑은 강물을 전투에 이용함 탁강전(濁江戰)_ 흐린 강물을 전투에 이용함 청강전(聽講戰)_ 전투 제반에 대한 강의를 듣기
작성자시사평론작성시간17.09.07
답글한국의 고질적인 성급함 될대로 되라라는 관중보다는 함께 주주로써 참석하고 있으니 최선을 다해서 응원하고 잘되길 바라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축구는 3대 0으로 지고 있다가 막판 5분에 동점을 만들거나 역전경기도 있습니다. 승패는 아무도 알수 없고 이번 경기 끝나면 또 붙어야 하는데 너무 빨리포기하면 안됩니다. 길게 봐서 투자하고 연마하고 응원해야 합니다. 미애님.작성자양키왜구믿지말자작성시간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