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l=809558&iskin=webzine
커뮤니티에서 발견했는데 출처는 찾지 못 했습니다. 댓글 보면 강제동원 되어서 억지로 환호하고 있다고 보고 있는데, 2중 조작일까요? 아니면 문화의 차이일까요? 작성자 김태규 작성시간 17.09.07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29
무대전(舞臺戰)_ 병영에서 노래, 춤, 연극 따위를 단에서 펼침
무대전(霧帶戰)_ 길게 낀 안개를 이용함
무대전(無代戰)_ 값이나 몫과 삯을 받지 않고 행함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7 -
답글 강제동원은 아닐겁니다.
조선의 인식은 국가중대사에 자발적 참여가
높다고 보시면 될겁니다.
한국의 상황과 비교하면 이해불가 상황이
많다는 것이죠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