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l=809558&iskin=webzine

    커뮤니티에서 발견했는데 출처는 찾지 못 했습니다. 댓글 보면 강제동원 되어서 억지로 환호하고 있다고 보고 있는데, 2중 조작일까요? 아니면 문화의 차이일까요?
    작성자 김태규 작성시간 17.09.07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29


    무대전(舞臺戰)_ 병영에서 노래, 춤, 연극 따위를 단에서 펼침
    무대전(霧帶戰)_ 길게 낀 안개를 이용함
    무대전(無代戰)_ 값이나 몫과 삯을 받지 않고 행함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7
  • 답글 강제동원은 아닐겁니다.
    조선의 인식은 국가중대사에 자발적 참여가
    높다고 보시면 될겁니다.

    한국의 상황과 비교하면 이해불가 상황이
    많다는 것이죠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