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막말 욕설 비하 저주만 하는 자들은 매국노당 세작일 가능성 아주 크지요. 정상으로는 못이기니까 비슷한 자들끼리 싸우도록 도발 및 이간질이지요. 여기에 속은 자들은 계속 질질 끌려가는 겁니다. 상당수가 여론조성해서 욕설 비난 이간질하고 있네요. 때는 이때다 하고 와서 적폐를 죄업을 쌓고 있네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9.09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44


    타진전(打陣戰)_ 전투 진용을 미리 짬
    제의전(提議戰)_ 작전과 전투 의견을 내놓음
    제의전(祭儀戰)_ 장졸들의 전사와 순직에 추념을 함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