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유승민 "사즉생, 죽음의 계곡 건너겠다"..비대위원장 강력 시사

    http://v.media.daum.net/v/20170910110622069?f=m

    사즉생 ?
    죽고자하면(친미세력을 위해 죽고자하면) 살것이다(수구꼴통이 살것이다) ?

    진작에 예상했지, 김무성. 유승민 나온다고~
    사드 3~4포대 더 배치하자. 전술핵배치하자 여론에서 살살 공론화하고
    자한당 합당, 협의 고민한다. 말하고
    있는 적폐들 ~

    자한당 2중대 바른당 인간들아
    하태경이 그런말했지 이혜훈 사퇴시키고, 나까지도 오래 못버틴다고.

    지지율에서 이혜훈에 밀리니 내부총질로 갈아치우네 ㅋ

    이런 친미, 친일 적폐들이 정치권에 있는한 통일의 시기는 늦어질뿐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0 '유승민 "사즉생, 죽'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58


    추론전(追論戰)_ 작전을 추구하여 논의함
    실사전(實辭戰)_ 구체적인 작전 대상, 동작, 상태를 적시함
    실사전(實事戰)_ 사실적인 전투를 벌임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