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정말 이런 쓰레기 같은 친미 졸개들이 있나, 확실히 친미세력 자한당이라고 본색이 드러난다.

    핵 강대강 전력으로 조선과
    남한이 싸우고 장기전으로 가는 포석을 알면서 미국의 시간끌기 꼼수에 동조하는 자한당, 바른당 이것들이 적폐가 아닌가

    한국내부의 적폐청산 없이는 미래가
    정말 없을듯하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1 '아 정말 이런 쓰레기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오죽하면 이재명시장님께서
    현정권에서 "적폐청산만이라도 잘한다면
    나에게 미래는 기회다."라고 했겠어요

    나라를 팔아먹는 쓰레기 친미 종자들
    오랜세월 기생하며 뿌리내린 저것들
    처단하는게 쉽지 않을거에요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12
  • 답글 그냥 저 종자들에게는 법 따지지 맙시다.
    개누리 해산뿐 아니라 철저히 발본색원 하여 뿌리를 뽑아야죠.
    버러지 만도 못한것들에게 법 따지지 말고
    지들이 통진당 해산을 누워서 떡먹기 하듯이 하였으니
    그냥 해산시키고 지들이 평생동안 법 절차 받지 않고 무고한 사람들을 고문으로 개인과
    가족을 파멸 시켰듯이 열배이자는 바라지 않지만, 받은대로 줍시다.

    그 다음으로 세월호 유가족 단식농성 현장 앞에서 짜장면 쳐먹는 늙은버러지들,
    피자 시켜먹는 젋은 버러지들,
    단숨에 쳐죽일수 있는 환경을 만듭시다.
    문재인 대통령 북미관계에 함부로 존재감 없이 끼어들지 말고
    국내에 쌓이고 쌓인 적폐처단만 잘해도 성군소리 들을꺼요.
    작성자 아수라 작성시간 17.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