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팔아먹는 쓰레기 친미 종자들 오랜세월 기생하며 뿌리내린 저것들 처단하는게 쉽지 않을거에요작성자SNIPER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7.09.12
답글그냥 저 종자들에게는 법 따지지 맙시다. 개누리 해산뿐 아니라 철저히 발본색원 하여 뿌리를 뽑아야죠. 버러지 만도 못한것들에게 법 따지지 말고 지들이 통진당 해산을 누워서 떡먹기 하듯이 하였으니 그냥 해산시키고 지들이 평생동안 법 절차 받지 않고 무고한 사람들을 고문으로 개인과 가족을 파멸 시켰듯이 열배이자는 바라지 않지만, 받은대로 줍시다.
그 다음으로 세월호 유가족 단식농성 현장 앞에서 짜장면 쳐먹는 늙은버러지들, 피자 시켜먹는 젋은 버러지들, 단숨에 쳐죽일수 있는 환경을 만듭시다. 문재인 대통령 북미관계에 함부로 존재감 없이 끼어들지 말고 국내에 쌓이고 쌓인 적폐처단만 잘해도 성군소리 들을꺼요. 작성자아수라작성시간17.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