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제네바대사 "불법 안보리 결의 거부…美 고통겪을 것"http://news.naver.com/main/list.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