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또 난리네요! 전테레비방송국이 전번지진 났을때보다 더 심하게 속보방송중이네요ㅠ애들 학교가기전에 어린이채널보는데ㅡ어린이채널마저 방송!!통과했는데 애들한테까지 세뇌불안조성! 작성자 bbaabboo 작성시간 17.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