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으로 날아가는 북의 미사일에 대항하여 날린 현무미사일 2발 발사중 한 발은 중도 추락했다고-.혹 무기개발을 하기위한 자금중 절 반이 증발(?)되서 그런건가라는 생각이.명분만 있으면 나눠먹고 즐기고 명분없으면 만들어서 해먹고 반공,친미 외쳐대는 짓거리들의 후과가 이런 결과를 가져왔다는 생각.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