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문재인의 연결맨 박성진(펌)|http://cafe.daum.net/sisa-1/dqMu/24663이런글까지 펌해야 할까요 ?"써프라이즈 누군지도 모르는 낭설에 불과한 게시글을 이곳에 펌해 오다니요?"직접 쓴글이면 이해가능하지만언론기사도 아니고 수구꼴통 비호하는 서프라이즈 썩을 조작 게시글까지 펌까지 하면서 정론직필 게시판에 올리는건 막가자는거 아닌지~현정권 중립적 입장이고차라리 MB아바타 = 국민당, 펙트이니 차라리 관련기사 올리시면어울리겠네~찌라시 아고라 글을 다시 펌하는이런글은 아니올시다.ㅡㅡ"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6 이미지 확대 답글 한동네 /펌이야 자유지만 이건 아닌듯해요 써프라이즈 누군지도 모르는 일부 회원의 글을 정론직필 게시글에 합당한지 ㅎㅎㅎ이런걸 보고서 발광하는 회원도 문제고, 수준도 의심스럽네요 에구 ~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9.17 답글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고 의도적,계획적으로 그러는 거로 사려됩니다.운영진에서도 알고 있을것으로 생각되지만 무슨 생각인지 두고보는 듯 싶어서 ......몇몇이 이곳을 쓰레기장으로 만들어 버릴 꿈을 꾸는진 몰라도 발언하지 않고 있던 분들도 나서서 청소하리라 기대합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