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글
일베충이세요? 상식은 지키고 욕합시다. ㅉㅉ...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9.17
-
답글
이분은 대체 뭐하는 분이지요?
비판하는 것은 용납하나, 이처럼 대책없는 까대기 이유가 무엇인가
수구쪽 사람아닌가 의심이 든다.
정말 어이가 없다. ㅡㅡ"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7
-
답글
위와같이 무근거하고 무책임한 내용의 글은
우리 카페에서는 허용이 안됩니다.
즉, 우리 카페에서는 아무 글이나 마구 올려대도 되는
그런 곳이 아님을 명심해 주십시요.
그런 글을 올리게 되면
자칫 활동중지 처분될 수도 있습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09.16
-
답글
광장으로 가세요~
그리고 외치세요~
뭐라 해도~
그럼 답 나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16
-
답글
무엇을 주장하고자 올린 글인가요?
이곳을 근거없이 휘젓고 있는 몇 사람들과 함께 -.
이런 글이 이곳을 더럽히고 있다는 판단인데
스스로는 독립투쟁이라도 하는듯-.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1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