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이 미쳤나 봅니다.김정은이 실시한 자본주의 식 방식이 성공해서 북의 경제가 좋아졌다니--.그 유명한 국뽕법이 힘이 없어져 버렸나요?어떤 의도로 경제조건이 엄청 좋아졌다는지 어리둥절 할 정도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17 답글 MB 아바타가 대표로 자리했죠MB 세력의 발악으로 보이고, 그 선두에 서고 있는 언론이 대략적 윤곽이 나오리라 생각되네요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